2025/04 4

나의 할 일 그것을 행하고 나면 예수님께서 행하십니다. (성장하는 기도 생활, 마태복음 14장)

하나님 아버지께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만하고 아무것도 안하고 가만히 있으면 될까요?예수님께서는 예수님께 나아오는 많은 사람들을 불쌍히 여겨주셨습니다. 우리가 가만히 예수님을 보기만 하고 구경만 하고 있으면 기적을 이루어주시나요?예수님께서는 제자들이 제안한 것에 대하여 물어보십니다. 갈 것 없다 너희가 먹을 것을 주어라(16절)제자들이 예수님께 무엇을 가져 왔습니다. 떡 5개와 물고기 2마리를 가져왔습니다. 제자들이 할 일입니다. 제자들이 한 일은 아주 작은 일이지만, 정성스럽게 준비하고 자신들이 수소문하고 노력하고 구해서 예수님께로 가져온 것입니다. 예수님께서는 제자들이 가져온 것이 상식적으로 남자만 5천명이 넘는 사람들이 먹기에는 너무 작고 보잘 것 없는 것들이었지만, 그것을 내게 가져오라고 말씀하셨습..

성경, 예수님 2025.04.07

그분이 바로 예수님이십니다.

예수님을 쫓아온 모든 병든 자들을 다 고치셨습니다. 이사야 말씀에 나오시는 분이 예수님이십니다. 마12:12사람이 양보다 얼마나 더 귀하냐 그러므로 안식일에 선을 행하는 것이 옳으니라 하시고15예수께서 아시고 거기를 떠나가시니 사람이 많이 좇는지라 예수께서 저희 병을 다 고치시고16자기를 나타내지 말라 경계하셨으니17이는 선지자 이사야로 말씀하신바18보라 나의 택한 종 곧 내 마음에 기뻐하는바 나의 사랑하는 자로다 내가 내 성령을 줄터이니 그가 심판을 이방에 알게 하리라19그가 다투지도 아니하며 들레지도 아니하리니 아무도 길에서 그 소리를 듣지 못하리라20상한 갈대를 꺾지 아니하며 꺼져가는 심지를 끄지 아니하기를 심판하여 이길 때까지 하리니21또한 이방들이 그 이름을 바라리라 함을 이루려 하심이니라

성경, 예수님 2025.04.07

너희 중에 죄없는 자가 먼저 돌로 치라(요한복음 8:1~12절)

한 사람이 죄가 있다고 하여 돌로 쳐서 죽이라고 하면서 예수님께 한 사람을 끌고 왔습니다. 예수님을 함정에 빠뜨리고 시험하려고 서기관들과 바리새인들이 간음한 여자를 끌고 왔는데, 남자는 없기 때문에 예수님을 곤경에 빠뜨리고자 의도한 것입니다. 예수님께서는 너희 중에 죄 없는 자가 먼저 돌로 치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사람들은 죄 없는 자가 없습니다. 아무도 돌로 칠 수 있는 자격은 없습니다. 모두가 하나님 앞에 죄인입니다. 백성들이 다 나가고 예수님께서는 간음한 여자를 용서해주셨습니다. 그렇지만 예수님께서는 여자에게 가서 다시는 죄를 범치 말라고 죄된 삶에서 떠나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예수님께서 죄 용서를 받은 사람은 예수님의 말씀대로 반드시 죄된 삶에서 떠나고 죄를 짓지 말아야 합니다. 그것이 예수님께 죄 ..

성경, 예수님 2025.04.0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