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 예수님

디모데전서 1장 QT BR

Jesus is the answer 2021. 2. 24. 11:14

딤전1장
선택한 말씀 :
15~16절
제목 :
우리에게 엄청난 인내를 베풀어주신 예수님의 긍휼하심에 감사드리는 자

15
미쁘다 모든 사람이 받을만한 이 말이여 그리스도 예수께서 죄인을 구원하시려고 세상에 임하셨다 하였도다 죄인 중에 내가 괴수니라
16
그러나 내가 긍휼을 입은 까닭은 예수 그리스도께서 내게 먼저 일절 오래 참으심을 보이사 후에 주를 믿어 영생 얻는 자들에게 본이 되게 하려 하심이니라


사도 바울은 그리스도 예수님의 명령을 따라 사도가 되었다고 하시며 믿음안에서 참 아들된 디모데에게 편지를 쓰셨습니다.
디모데에게 거짓 선생들의 거짓된 가르침을 경계하고 사도 바울께서 주님께로 부터 받은 은혜에 감사하며 믿음과 착한 양심을 가지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예수님께서는 죄인된 모든 사람을 구원하시려고 세상에 임하셨는데 죄인 중에 괴수인 자신에게도 긍휼을 베풀어 주시어 직분을 맡겨주셨는데 주님의 은혜에 감사하였습니다.
사도 바울께서는 예수 그리스도께서 자신을 향하여 엄청난 인내(immense patience)를 보여주시어 자신이 긍휼을 받게 되었고 이것이 주님을 믿는 자들에게 본이 되기 위함이라고 하셨습니다.
사도 바울의 고백과 같이 우리도 예수님을 믿고 구원을 얻고 하나님의 자녀가 되었는데, 삶을 돌아볼때 모든 죄인을 구원하시려고 이 땅에 오신 예수님께서 연약하고 죄인과 같이 어리석은 나에 대하여 어마어마하고 엄청난 인내(immense patience)로 우리를 용납하시고 긍휼하심과 사랑으로 우리의 주님이 되어 주셨습니다.
하나님 아버지의 은혜와 예수님의 사랑에 감사가 됩니다.
하나님께 존귀와 영광이 영원히 있기를 기도하게 됩니다.
예수님을 알기를 힘쓰고 예수님의 은혜에 감사하고 하나님께서 베풀어 주신 사랑에 감사하는 자가 되어야합니다.



반응형